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퍼펙트월드 게임즈 ‘완미세계’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20.10.22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게임즈] 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장기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완미세계 지난 19년 10월 24일 3대 모바일 앱마켓(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되었으며, 오는 10월 22일 1주년을 맞이하여 케이크공방, 생일나무, 학업의시작, 소원의연못, 기념일보너스 등 9종의 기념이벤트를 30일간 진행하며, 그 외에도 첫 충전 2배 리셋, 통천 보물 등의 추가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출시 1주년을 맞이한 완미세계는 동일 이름의 PC 온라인 게임인 완미세계의 IP로 개발된 모바일 MMORPG로, 기존의 PC 온라인 게임을 충실히 재현하여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완미세계>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소식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