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레인보우 식스 시즈, 엑스박스 게임 패스와 만났다? 의문의 이미지 공개

작성일 : 2020.10.19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 구독 서비스, '엑스박스 게임 패스 (Xbox Game Pass)'에서 어쩌면 유비소프트의 팀 전술 FPS '레인보우 식스 시즈 (Rainbow Six Siege)'를 만나볼 수도 있겠다.

18일, 엑스박스 게임 패스의 공식 트위터에 의문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에서는 하늘에 6개의 무지개가 떠있으며, 지상에는 중세 시대의 병사들이 투석기를 활용해 성을 포위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사진을 확인한 이용자들은 '레인보우 식스 시즈'를 뜻하는 것이 아니냐는 예상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6개의 무지개는 '레인보우 식스 (Rainbow Six)'를 의미한다고 볼 수 있으며 병사들이 투석기를 이용해 포위하는 것은 '시즈(Siege)'라는 단어를 표현하려는 것임을 가능하다. 매우 뜬금없는 사진이지만 레인보우 식스 시즈를 적절하게 잘 표현한 재치있는 사진이라고도 볼 수 있다.

이처럼 레인보우 식스 시즈를 의미하는 사진이 엑스박스 게임 패스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만큼, 엑스박스 게임 패스 서비스가 지원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엑스박스 게임 패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 구독 서비스로, 일정 금액을 지불할 경우 엑스박스 게임 패스를 지원하는 모든 게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게임 타이틀을 구매 시 할인 헤택을 받을 수 있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유비소프트가 2015년 첫 선을 보인 팀 전술 FPS로, 캐주얼함보다는 리얼리티를 극대화한 작품이다.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및 DLC 출시가 이뤄지고 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