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우정테스트는 이렇게 ‘조텍컵 폴 가이즈 아시아 듀오전’ 참가 모집

작성일 : 2020.10.13

 

[자료제공 = 조텍]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조텍(ZOTAC Technology)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e스포츠 토너먼트 ‘조텍컵 폴 가이즈 아시아 듀오전 온라인 대회’를 10월 16일(금) 진행한다.
 
이번에 열리는 조텍컵(ZOTAC CUP)은 글로벌 인기 게임 ‘폴 가이즈(Fall Guys)’를 타이틀로 진행된다. 대회는 한국 시간 기준 10월 16일 (금) 오후 8시부터 하루 동안 진행된다. 
 
‘조텍컵 아시아 폴 가이즈 듀오전’ 2인 1팀 방식의 1:1 팀 배틀을 통해 싱글 일리미네이션으로 진행된다. 매판 3판2선승제로 진행되며, 패배팀은 해당 라운드에서 탈락하고 승리팀은 상위 라운드로 진출하는 방식이다. 본 이벤트는 PC 버전에서만 진행된다.
 
토너먼트 진행 및 신청은 Battlefy에서 주관하며, 만 18세 이상 일반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경기 시작 최소 30분 전에는 배틀파이(Battlefy) 로그인 및 체크인 상태여야 하며, 조텍컵 폴 가이즈 디스코드 서버에서 경기 안내를 받아야 한다.
 
대회 우승자들에게는 총 120달러(USD)의 상금이 지급된다. 최종 1~3위는 순위에 따라 상금을 나눠 받게 된다. 단, 상금은 페이팔(PayPal)로 지급되기 때문에 사전 가입 및 대회 신청 시 필수로 기입하여야 한다.
 
이와 함께, 조텍코리아는 대회 상금과 별도로 대회 참가자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 경품을 증정한다. 팀장이 대표로 대회 참가 인증 스크린샷, 팀명, 각 팀원의 성함과 연락처를 조텍코리아 공식 이메일으로 보내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팀에게 치킨 기프티콘(팀당 2개)을 증정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