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설해원 프린스, 발로란트 팀 창단

작성일 : 2020.10.12

 

[자료제공 = 에이피이스포츠] e스포츠 전문 기업 에이피이스포츠 주식회사는 '설해원 프린스'로 발로란트 팀을 공식 창단했다.

설해원 프린스의 발로란트 선수는 총 5명을 영입하였고, 체계적인 선수 관리와 육성을 통해 입지를 구축할 계획이다.

설해원 프린스 발로란트팀의 FPS 총감독 구남인 그리고 조장희 코치를 비롯해 YuNae 김윤회, Slash 박진솔, Lawrence 윤현, Carry 이종호, SEOKWOO 황석우 선수들로 이루어져 있다.

지난 10월 6일 7일에 진행한 '발로란트 클랜 배틀 액트 2 1회차'에서 4강까지 진출하였고, 오는 13일에 진행하는 2회차 도전 위해 준비 중이다.

사령탑을 맡은 구남인 감독은 "한국을 넘어 세계 1등을 목표로 삼고 매일 열심히 훈련에 임하는 의지 가득한 선수들과 함께 발로란트 e스포츠에 도전하게 돼 기쁜 마음이다"라며 "선수단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주는 회사와 사무국 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