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트위치, 리그오브레전드 2020 월드 챔피언십 지원 프로모션 진행

작성일 : 2020.10.08

 

[자료제공 = 트위치 코리아] 트위치 코리아가 리그오브레전드 2020 월드 챔피언십을 더욱 재미있고 알차게 즐기도록 지원한다. 리그오브레전드 2020 월드 챔피언십의 한국 진출팀 경기는 라이엇게임즈 공식 채널인 LCK_Korea(www.twitch.tv/lck_korea)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리그오브레전드 2020 월드 챔피언십 기간 중 LCK_Korea 채널을 구독하면 한국 진출팀 DRX, 담원, 젠지(Gen.G) 로고와 LCK로고로 특별히 구성된 구독자 전용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올해 16강 그룹 스테이지 1라운드에서 담원이 3승을, DRX와 젠지 e스포츠가 각 2승 1패를 기록하며 선두를 달리고 있어, 트위치에서 이모티콘으로 세 팀을 응원하며 경기를 시청하는 재미가 쏠쏠할 것으로 기대된다. 구독 후에는 광고 없이 경기를 시청할 수 있고, 슬로우모드 영향 없이 채팅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슬로우모드란 채팅창에 코멘트 입력 후 다음 코멘트를 다시 입력하기까지 일정 시간 기다려야 하는 모드로, 현재 LCK_Korea 채널의 슬로우모드 대기 시간은 120초다.

10월 31일 결승전까지 드롭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트위치와 라이엇 게임즈 계정을 연동하고 LCK_Korea 채널에서 리그오브레전드 2020 월드 챔피언십 생방송을 시청하면 무작위로 제공되는 드롭스 아이템을 획득할 기회도 생긴다. 받은 드롭스는 인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