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슈퍼플레이(SUPER PLAY)’, ‘해피 핼러윈 게임 페스타’ 오픈

작성일 : 2020.10.06

 

[자료제공 = 슈퍼플레이] 게이머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 ‘슈퍼플레이(SUPERPLLAY)’ (이하 슈퍼플레이)가 게이머들을 위한 팝업스토어 ‘2020 게임 페스타’를 고양 스타필드서 연다고 5일 밝혔다.

500여 종의 게임 관련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슈퍼플레이 팝업스토어는 오는 8일부터 18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 센트럴 아트리움 1층에서 핼러윈 파티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슈퍼플레이는 핼러윈을 맞아 ‘2020 게임 페스타’ 방문객 전원에게 츄파춥스 사탕을 증정하며, 구매자 대상으로 스윗박스 추첨권을 증정한다. 추첨권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의자부터 츄파춥스 사탕 등을 받을 수 있다.

‘2020 게임페스타’는 굿즈존, 게이밍 기어존, 콘솔 게임존, 포토존이 있으며 체험과 구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4가지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굿즈존에는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이하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굿즈 상품이 있다. 특히 LoL 존에서는 50,000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15,000원 상당의 리그오브레전드 포스터를 증정한다. 배틀그라운드 굿즈는 게임 페스타 한정 특별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다.

게이밍 기어존에는 제닉스 게이밍 의자 10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키보드, 마우스 등 게이밍 기어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콘솔 게임존에서는 닌텐도,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관련 상품이 있으며 닌텐도와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동물의 숲 굿즈를 구매 할 수 있는 제일복권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포토존은 LoL과 동물의 숲으로 2가지 포토존이 구성되어 있다.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LoL 티모 팔찌와 랜야드를 받을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