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스 오리진’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 10월 1일 출시

작성일 : 2020.09.29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일본 팔콤(Nihon Falcom)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이스 오리진(Ys Origin)’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를 오는 10월 1일 소비자가격 39,800원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스 오리진’은 이스 시리즈의 주인공 아돌 크리스틴의 첫 이야기인 ‘이스Ⅰ・Ⅱ’보다 700년 전 고대 이스 왕국의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으로, 사라진 이스의 쌍둥이 여신 레아와 피나를 찾기 위해 거대한 마의 탑에 도전하는 젊은이들 ‘유키나 토바’와 ‘유고 팩트’ 그리고 ‘토르 팩트’의 이야기가 감동적으로 그려진 고전 명작 롤플레잉 게임이다.

■ 스토리

평화로운 고대 이스 왕국에 갑자기 마물들이 침공하였다. 여신들과 여섯 신관은 흑진주의 힘을 이용하여 신전을 천공으로 부상시켜 마물들의 위협에서 벗어나게 하였으나, 마물들은 거대한 탑을 건조하여 신전을 따라잡고 침공을 이어 나갔다.

이스의 쌍둥이 여신 레아와 피나도 어느덧 자취를 감추었으며 왕국에는 다시 파멸의 위기가 찾아온 지금, 마물들을 쓰러트리고 사라진 여신들을 찾기 위해 거대한 마의 탑에 도전하는 젊은이들의 이야기가 여기에서 시작된다.

‘이스 오리진’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