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 원작 소설 '거울전쟁'과 '붉은보석' ebook 출간

작성일 : 2020.09.29

 

[자료제공 =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과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등을 개발, 서비스하는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자사 출판 브랜드 ‘신과 린의 책방’을 통해 ‘거울전쟁 the Novel 악령군(이하 소설 거울전쟁)’과 ‘붉은보석 홍염의 기사(이하 소설 붉은보석)’ 두 종의 소설을 9월 25일(금)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간된 두 종의 소설은 최근 판타지/무협 장르에서 일반화된 소설 내 ‘가상 게임 공간’에서 활약하는 주인공을 다룬 것들과는 달리 현재 PC 및 모바일 플랫폼으로 서비스되고 있는 ‘거울전쟁: 신성부활’, ‘거울전쟁 ADVENCED: 은의 여인’(현재 ‘미러워넷’ 멀티플레이 서비스 중)과 ‘붉은보석’, ‘붉은보석2: 홍염의 기사’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소설 거울전쟁과 붉은보석의 전자책 출간을 기념해 엘엔케이는 자사의 정통 판타지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오늘 오후부터 10월 26일(월)까지 4주간 진행할 예정이며, 온라인 서점 알라딘에서도 전자책을 구매한 독자를 위해 4주간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설 거울전쟁은 단권, 소설 붉은보석’는 전 8권으로 온라인 서점 예스24와 알라딘을 통해 바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