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모바일 무협 RPG ‘신명’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작성일 : 2020.09.29

 

[자료제공 = 게임 에스프레소] 무협 RPG '신명'이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14일간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파격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명’은 고품격 그래픽과 다양한 플레이 시스템을 갖춘 무협 MMORPG로, 짜릿한 플레이 타격감과 함께 오랫동안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신명’의 개발사 소녀 스튜디오 (Trigirls Studio)는 2 년 동안 ‘신명’과 함께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서비스 2주년 이벤트를 최초 공개했다.
 
우선 ‘신명’은 공식 카페를 통해 9월 27일부터 10월 10일까지 14일간의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플레이어에게 매일 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2주년 기념일 첫날인 10월 9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기반 시스템, 공채 시스템, 신체 시스템 등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고, 14일간 다채로운 이벤트를 포함한 파격 패키지 프로모션을 차례대로 진행할 예정이다.

2주년 이벤트 진행기간 플레이어는 ‘100회 보물찾기’기회, 로그인 선물과 시간별 선물을 받을 수 있고, 새로 오픈한 신비 상점의 세일 이벤트에서 최고 품질의 한정 아이템과 코스튬도 얻을 수 있다. 또한, 2주년 기념 전속 지도를 제공해 마음껏 자동사냥을 할 수 있으며, n배 드롭과 n배 경험치도 지원한다.
 
무협 RPG‘신명’ 2주년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