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37게임즈, 관직 시뮬레이션 게임, '황제의 꿈' 1주년 기념 SNK와 콜라보

작성일 : 2020.09.25

 

[자료제공 = 37게임즈] 37게임즈는 자사의 인기 고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인 '황제의 꿈'이 1주년을 맞이해서 SNK와의 콜라보를 공개했다. SNK의 가장 핫한 4명의 캐릭터가 문객이 되어 참전하고 콜라보 이벤트는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1주년 기념! SNK와 콜라보! 초인기 캐릭터 4명과의 협력!

SNK의 초인기 캐릭터인 시라누이 마이, 핫토리 한조, 야규 쥬베이, 쿠로코가 최강 문객의 신분으로 게임에 등장하며 유저의 성장을 도와준다.

SNK 문객은 즉시 참전이 가능하다. 유저는 시라누이 마이의 비녀, 핫토리 한조의 목도리, 쥬베이의 쌍도, 쿠로코의 재판 깃발을 활성화시킬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가하면 SNK 문객 한정 프레임을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년간 유저의 성원에 감사하는 뜻으로 모든 유저에게 문객 1명을 무료로 지급한다고 한다.

█ 1주년 콜라보 이벤트 시작! 이제껏 느끼지 못한 전율!

1주년 기념 이벤트는 25일에 시작되며 이벤트에 참가하여 보물상자를 열면 SNK 문객 한정 프레임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쿠로코'한정 프레임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한다.

격투 달인'과 '불꽃 축제'이벤트 시작! 시라누이 마이와 야규 쥬베이의 대결! 과연 누가 진정한 격투 달인일까? 그리고 핫토리 한조와 쿠로코의 환상적인 불꽃 축제! 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37게임즈의 인기 고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황제의 꿈'의 1주년 기념! SNK콜라보 이벤트! 1년간 받은 유저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보상을 준비했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