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하루엔터테인먼트 '영원M' 퍼블리싱 계약 체결

작성일 : 2020.09.25

 

[자료제공 = 하루엔터테인먼트] 삼본전자(대표 배보성)의 자회사인 하루엔터테인먼트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중국 개발사 ‘ShangHai Mutual Encourage Tech Co.LTD’과 모바일 MMORPG '영원M'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삼본전자는 지난 8월에 출시한 ‘야신: 신을 삼킨 자’의 국내 서비스가 성공적이였으며, 앞으로 규모감 있는 MMORPG를 지속적으로 사업&서비스 확대를 해 나간다는 사업전략을 밝힌 바 있다.

또한, 하루엔터테인먼트에서 지난주 출시 한 ‘미호: 천년의 사랑’도 현재 안정적인 서비스가 진행중이며, 인기순위 상위에 랭크되어 안정적인 서비스가 진행 중이다.

‘영원M’의 컨셉은 MMORPG이지만 아기자기한 동화풍 판타지 그래픽이 장점이며, 어른이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추억 속 환상을 여행하는 듯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게임이며 이 게임의 특징으로는 낚시를 통해 물고기를 얻어 장비를 교환하고 닭 몬스터를 사냥하여 장비를 맞추는 등 지속적 플레이 시간만 투자하는 여타 게임에서 보기 드문 차별화된 독특한 게임성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 관계자는 ‘영원M’의 계약은 연초에 완료되었으나, 그동안 게임 콘텐츠 개발과 서비스 안정성을 위해 개발사와 많은 시간을 투자하였고 이제서야 유저분들께 선보일 수 있는 수준이 되었다 판단되어 출시 일정을 잡았다고 하였다.

다음주 초부터 본격적인 사전예약 마케팅이 진행될 예정이고 남은 일정동안 만전의 준비를 하겠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