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H2 ‘테니스 월드 투어 2’ PC판 25일 출시, 닌텐도 스위치, PS4 10월 출시 예정

작성일 : 2020.09.25

 

[자료제공 = H2]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빅 앤트 스튜디오(Big Ant Studios)가 개발하고 네이콘(Nacon)이 퍼블리싱하는 스포츠 게임 ‘테니스 월드 투어 2(Tennis World Tour 2)’ PC 한국어판을 25일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하여 소비자가격 39,800원에 정식 출시하였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출시 후 일 주일간 20%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니스 월드 투어 2 한국어판은 오는 10월 말 닌텐도 스위치 및 PS4로도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테니스 월드 투어 2’는 세계 최고의 선수로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테니스 게임이다. 존재하는 선수는 물론 나만의 선수를 만들어 세계 랭킹을 정복할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애니메이션과 더욱 현실적인 게임 플레이, 그리고 더 빠른 페이스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단식은 물론 복식 게임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며, 친구와 즐기는 로컬 플레이는 물론 온라인 모드를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여 진정한 테니스 게임을 체감하자.

■ 테니스 프로의 삶: 당신의 선수는 당신이 선택한다. 커리어 모드에서 시즌, 스탭, 장비, 스폰서를 관리하자. 도전과 시련을 이겨내고 세계적인 테니스 스타가 되자.

■ 테니스 팬들에게 바친다: 상대를 정복하기 위한 정확한 타이밍의 스트로크, 새로운 서브 메커니즘, 다양한 동작 등 팬으로서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을 즐기고 랭크 모드에서 승리를 거두자.

■ 코트의 긴장감: 새롭게 추가된 애니메이션, 더욱 빨라진 페이스 등 전설적인 랠리의 중심에서 역동적이고 현실적이며 정확한 테니스 플레이를 체험하자.

‘테니스 월드 투어 2’ PC한국어판 및 추후 출시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 및 PS4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