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넥슨, ‘카스온라인’에 레트로 테마 적용한 시즌7 업데이트

작성일 : 2020.09.25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이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레트로 테마를 적용한 시즌7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시즌7은 12월 10일까지 이어지며, 이 기간 특정 임무와 이벤트에 참여해 시즌 배지를 모으면 최종 100레벨까지 시즌 등급을 올릴 수 있다. 시즌 종료 시 달성한 등급에 따라 전용 보상을 제공하고, 시즌 패스를 구매할 경우 더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시즌7에는 새로운 좀비 스킨으로 ‘안드로이드 라이트 좀비’와 ‘붐박스 스탬퍼’가 등장한다. 사이버 헬멧, 전투 마스크 등 신규 코스튬 6종과 화려함이 돋보이는 사이버 네온, 사케델릭 컨셉의 무기 도색도안도 선보인다. 시즌 최종 완성 무기는 4단계 성장형 총기인 ‘티아맷 MK4’로, 사격할수록 위력이 증가하고 전자기 충격파로 적을 밀쳐낼 수 있는 특수 기능을 갖고 있다.

넥슨은 시즌7 업데이트를 기념해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시즌 배지를 하루 최대 30개까지 제공한다. 또한, 좀비 시나리오 황금 좀비 처치 시 주요 보상으로 ‘적룡포’, ‘AUG 가디언’ 등을 업데이트했다.

이 밖에 11월 12일까지 블루 및 레드, CSOWC 에디션 무기까지 모든 BALROG 시리즈에 상시 파츠 적용이 가능하며,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 및 초월 해독기에 신규 초월 무기 ‘NEGEV NG7 아이아스’와 ‘M3 블랙 드래곤’ 등 특별 아이템의 획득 가능성을 높이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카스온라인’의 시즌7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