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투워드, 탄막 비행 슈팅 '아스트로 윙스 : 스페이스 워' 스팀에 글로벌 출시

작성일 : 2020.09.24

 

[자료제공 = 투워드] 인디게임 개발사 '투워드'는 정통 아케이드 슈팅 게임의 스릴를 고스란히 담은 비행 슈팅 게임 '아스트로 윙스 : 스페이스 워(AstroWings: Space War)'를 24일 스팀(Steam)에 글로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스트로 윙스'는 왼쪽, 오른쪽으로 기체를 회전하는 기능으로 전략적인 자리 선정으로 시원한 화면과 빠른 스피드로 더욱 역동적인 플레이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레트로 감성과 입체감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복셀(Voxel) 그래픽으로 175종의 우주선 모델링과 160단계의 업그레이드 요소, 약 200개의 패턴, 6종의 우주선 수집 요소 등으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22개의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탄막의 지옥(Bullet Hell)에서 살아남으려면 패턴을 파악하고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면서 스테이지별 맞춤 전략을 만들어야 한다.

윈도우 뿐만 아니라 MacOS, 컨트롤러를 완벽 지원한다.

투워드는 모바일 게임 '마녀의 숲'으로 2019년 이달의 우수게임 인디 게임 상을 수상한 인디게임 개발사이며 멀티 플랫폼 전략의 일환으로 '아스트로 윙스'를 10월 8일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