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CFK, ‘네코파라 Vol.4 네코와 파티쉐의 노엘’ 12월 콘솔 발매 결정

작성일 : 2020.09.24

 

[자료제공 = CFK] 전 세계 누계 300만장을 판매한, 대인기 하트풀 어드벤처 게임 ‘네코파라’시리즈의 4번째 작품 ‘네코파라 Vol.4 네코와 파티쉐의 노엘’을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 스위치로 2020년 12월에 전세계로 발매가 결정됐다.

■ 스토리

미나즈키 카쇼우의 양과자점 ‘라 솔레이유’는 호평이지만 부모님에게는 허락받지 못한 나날이 이어지고, 고민하는 카쇼우에게 시구레가 기분 전환을 제안한다.

그것은 쇼콜라와 바닐라 등 코이네코들과의 온천 여행. 아즈키와 코코나츠에게 격려를 받아, 카쇼우는 부모님께 재도전하는 것을 결의하고, 메이플과 시나몬의 말에 따라, 스승에게 가르침을 받기위해 프랑스로 여행을 떠나게 된다.

그곳엔 왜인지 시구레가 동행!?, 프랑스에서는 새로운 네코와의 만남이 펼쳐진다.

코이네코들과의 경험을 통해 주인님도 성장해가는, 네코와 가족의 인연을 그린 하트풀 네코 코메디, 오늘도 개점!

한편, 24일부터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도쿄게임쇼 2020’의 ’CFK’부스에서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선행 정보, 공식 티저 사이트, 프로모션 영상, 스크린샷 등을 공개한다.

‘네코파라 Vol.4 네코와 파티쉐의 노엘’의 상세한 정보는 2020년 10월,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