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밸로프, ‘아틀란티카 온라인’ 신규용병 스파르타쿠스 업데이트

작성일 : 2020.09.24

 

[자료제공 = 밸로프] 밸로프(대표 신재명)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아틀란티카 온라인’이 24일 신규 용병 ‘스파르타쿠스’를 업데이트 한다.

신규 용병 ‘스파르타쿠스’는 트리키아 출신의 노예 검투사로 두자루의 검을 사용한다. 상대에게 높은 데미지를 입히는 공격 스킬과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버프 스킬을 가지고 있는 ‘스파르타쿠스’는 공격에 더욱 특화된 용병이다.

적에게 물리 데미지와 높은 마법 데미지를 추가로 입히는 스킬 ‘학살’과 자신의 공격력과 연타율, 명중률을 상승시키는 패시브 스킬 ‘확고한 신념’, 적군을 혼란에 빠트리는 디버프 스킬 ‘해방 선언’으로 모든 전투에서 큰 도움을 주는 스파르타쿠스의 능력은 PVP 전투에서 더욱 강한 능력을 발휘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아틀란티카 온라인’에서는 신규용병 ‘스파르타쿠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스파르타쿠스 영입구슬과 스파르타쿠스 마법책, 스파르타쿠스 전용 스킨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한정 판매하며, ‘스파르타쿠스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파르타쿠스 성장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스파르타쿠스의 성장을 위한 경험치 버프를 적용하며 ‘스파르타쿠스 용병’을 영입한 플레이어 중 추첨을 통해 ‘스파르타쿠스 마법책’Lv.4’ 세트’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이외에도 ‘아틀란티카 온라인’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아카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몬스터 ‘절구질 하는 아콩’ 처치 시 드랍하는 이벤트 아이템을 통해 신규 코스튬 ‘수습 요리사 의상 세트’와 붉은 보름달을 컨셉으로 한 신규 탈 것 ’붉은 밤의 만월’을 획득할 수 있으며, 버프 아이템과 아틀라스의 원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틀란티카 온라인 신규용병 스파르타쿠스 업데이트와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티카 온라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