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하루엔터테인먼트 '미호: 천년의 사랑', 게임 OST 음원 발매

작성일 : 2020.09.24

 

[자료제공 = 하루엔터테인먼트] 지난 22일 국내 4대 마켓 동시 오픈한 ‘미호: 천년의 사랑’ 게임 OST 음원 발매를 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OST는 ‘너목보 시즌6’에서 린, 환희편에 출연했던 감성 보컬리스트 김길중 가수가 참여해 짖은 음색과 절규하는 듯한 고음으로 여타 게임 OST와는 차별화된 정식 음원에 버금가는 퀼리티 높은 OST이다.

미호 공식 커뮤니티 카페에서는 OST가 공개되자 마자 유저들 사이에서는 음원 발매를 요청했으며, 이에 보답하고자 사측에서는 발 빠르게 음원 등록을 하였다.

미호 게임 OST는 대표적인 음원사업자 맬론과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감상 및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검색에서 ‘미호’, ‘천년의 사랑’, ‘김길중’으로 검색하면 해당 음원을 확인할 수 있다.

‘미호: 천년의 사랑’은 전설 속에 등장하는 여우 일족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세계관을 토대로 아름다운 배경의 동화 같은 세계를 여행하는 동양 판타지 무협 MMORPG이며 선/마/요로 나누어진 국가 간 대규모 PVP 엔드 콘텐츠를 빠르게 즐길 수 있으며, 여타 게임에는 없는 캐릭터 직업을 변경할 수 있는 차별화된 컨셉이 특징이다.

미호 OST 음원 발매를 기념하여 커뮤니티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게임 다운로드는 국내 4대 모바일 마켓(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 출시되어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