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4399코리아, ‘바람의전쟁:뇌명천하’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작성일 : 2020.09.24

 

[자료제공 = 위드피알]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바람의전쟁:뇌명천하’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직업별 캐릭터 이미지가 개선되어 신규 유저는 물론 기존 유저 역시 다섯 가지 직업에 따라 개선된 신규 코스튬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세트와 명격 융합 기능이 추가되고 지옥 보스 제 9층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업데이트되어 즐길거리가 대폭 확대되었다.

아울러 새로 오픈한 신규 서버 유저를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뽑기, 접속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신규 서버 유저는 6일간 우편으로 지급되는 뽑기 전용 아이템으로 코스튬 및 채팅창 등 스킨 아이템을 100% 획득할 수 있는 100연 뽑기 기회를 얻는다. 뽑기를 통해 귀여운 영수 ‘까칠토끼’와 진귀한 탈것인 ‘행운토끼’를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7일 이상 미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드랍률 및 경험치를 두 배 증가시키는 칭호와 함께 접속마다 복귀 전용 선물을 제공하고, 일상 퀘스트 완료 시 세 배의 보상을 지급한다.

이 밖에 약 10가지 이상의 전반적인 시스템 개선과 최적화가 진행되어 기존에 비해 더욱 쾌적해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해 12월 출시된 ‘바람의전쟁:뇌명천하’는 4399코리아만의 세로형 그래픽으로 구현한 내공 액션 무협 RPG로, 빠른 레벨업을 통한 육성 시스템과 강력한 대규모 문파전이 특징이다.

‘바람의전쟁:뇌명천하’의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