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브이에스게임,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0 시즌 1’ 19일 결승전 실시

작성일 : 2020.09.18

 

[자료제공 =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의 e스포츠 자회사 브이에스게임(VSGame, 대표 구오하이빈)은 VSG TV를 통해 진행하는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0 시즌 1' 결승전이 19일에 진행된다고 밝혔다.

오는 19일 오후 5시에 온라인으로 진행 예정인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0 시즌 1’ 결승에서는 강평강(캔커피)와 김선우(Moskva)이 맞붙어,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특히, 8강 조 2위로 진출한 강평강(캔커피)는 기존 강자들을 탈락시키고, 결승에 진출하는 이변을 연출했다. 결승에서 맞대결을 펼칠 김선우(Moskva)는 ‘섀도우버스’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된 우승자 예측 투표에서 압도적으로 1위를 기록한 김용욱(Red_tomato)과의 지난 4강 경기에서, 2연승을 먼저 기록하며 승기를 잡았으나, 상대 선수의 반격에 마지막 세트까지 가는 접전 끝에 짜릿한 승리를 차지하며, 새로운 우승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이번 결승전은 5전 3선승제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우승자에게는 우승상금 1,500만 원과 함께  ‘섀도우버스 월드 그랑프리 2020’ 한국 지역 첫 번째 초청권을 제공한다.

한편, 결승전에 앞서 유용재(SuriShield)와 김용욱(Red_tomato)의 3위 결정전이 진행된다.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0 시즌 1'의 결승전은 섀도우버스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 가능하며, 유튜브 ‘사이게임즈TV’ 채널에서 다시보기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