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이즈 '컨커러스 블레이드' 시즌 3 국가대항전 한국팀 일본 꺾고 8강진출

작성일 : 2020.09.15

 

[자료제공 = 넷이즈] 넷이즈의 3인칭 PC 액션 전략 RPG 게임 ‘컨커러스 블레이드(Conqueror’s Blade)’에서 한국, 중국, 일본, 태국, 베트남 등 여러 국가에서 참가하는 2020 컨커러스 블레이드 시즌 3 대규모 국가대항전이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 치열한 선발전&16강을 통해 8개의 가문, 한국, 태국, 대만 등 총 4지역에서 8강전 치르게 되었다.

대회 방식은 15인 1팀을 이뤄 게임 내 15 대 15 , 지휘 가능 병사 포함 1500VS1500 대규모 PVP 방식의 ‘공성전&필드전’ 모드로 토너먼트 형식이며, 16일 저녁시간대에 대만(지역)가문 vs 대륙 가문 경기로 8강전을 시작한다.

4개 한국 가문 중 유일하게 한국 팀으로 올라간 (EVER)가문팀 같은 경우 이번 리그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고 13일에 한일전까지 우수한 점수로 승리하였다. 이에 유저들이 열광하고 있으며 유일한 한국 가문으로 4강까지 오를 수 있지 기대된다. 한편 EVER 한국 가문의 경기 시간은 18일 저녁시간대에 경기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번 컨커러스 블레이드 시즌 3 대규모 국가대항전에는 한국, 중국, 일본, 베트남, 태국 등 여러 국가에서 참가하였으며, 코로나19 영향으로 전경기 무관중으로 진행된다.

최종우승 팀에는 우승 기념패를 국가 상관없이 우편을 통해 증정, 인 게임 우승 팀 전용 코스튬, 우승 팀 전용 칭호 등 풍부한 우승자 상품이 전달된다.

경기 방송은 전 세계에서 시청하는 만큼 여러 언어로 생중계되며 트위치 유튜브 페이스북 등 국내외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한국에서 경기 생방송을 진행하는 스트리머는 대용, 전게 등 유명 트위치 스트리머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S3 컨커러스 블레이드 국가대항전’ 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