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에스지에이e스포츠, 멀티캠퍼스 e스포츠 및 게임 산업 협력을 위한 MOU 체결

작성일 : 2020.09.14

 

[자료제공 = 에스지에이e스포츠] 8월 28일 여러 방면에서 복합적으로 e스포츠 관련 산업을 전개하고 있는 SGAe스포츠가 급변하는 여러 분야의 산업 환경에 적합한 교육과 인재양성을 이끌어온 멀티캠퍼스와 산학협력 MOU를 채결했다.

오민식 SGAe스포츠 대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중심 스포츠는 e스포츠라는 확신이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종목의 e스포츠에 대한 온라인 교육 강화를 진행함과 동시에 SGAe스포츠만이 할 수 있는 e스포츠 교육혁신 선도 모델 개발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SGAe스포츠와 멀티캠퍼스는 앞으로 e스포츠 관련하여 급변하는 시장 상황과 여러 이슈에 선제적으로 원만하게 대응하여 양사가 모두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로 소통화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이를 위해 실질적인 선수 및 코지진의 양성을 위한 교육 시스템은 물론 e스포츠의 여러 부문에서 예상되는 추가 수요를 합리적으로 판단하고 해당 부분에 대한 맞춤형 커리큘럼과 교육체계를 보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서로 간의 교육과정에 운영과 홍보에 있어서도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임기석 멀티캠퍼스 상무는 "SGAe스포츠와 함께 새로운 형태의 e스포츠 교육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가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뉴노멀 시대에 새로운 성장동력을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과정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