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LVUP, 철권7 인비테이셔널 시즌2 개최

작성일 : 2020.09.11

 

[자료제공=빅픽처인터렉티브] 빅픽처인터렉티브(대표 송광준)는 자사가 운영하는 e스포츠 플랫폼 레벨업지지(LVUP.GG)를 통해 ‘철권7’ 오프라인 대회인 ‘레벨업원: 철권7 인비테이셔널(LVUP ONE: TEKKEN7 INVITATIONAL 이하, 레벨업 철권 인비)’ 시즌2를 오는 9월 12일 진행한고 밝혔다.
 
레벨업 철권 인비 시즌2는 매주 금요일 철권 온라인 상설대회인 ‘LVUP ONE: TEKKEN7’ 5회차부터 10회차에서 획득한 누적포인트 상위 8명의 선수들이 참여하는 대회로 총상금 500만원 규모의 대회다. 상금은 순위별로 우승 250만원, 준우승 100만원 등 전원 차등 지급되며, 한번 패배하면 바로 탈락하는 기존 ‘LVUP ONE: TEKKEN 7’의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과 달리 패배하더라도 한번의 기회가 남아있는 8강 더블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되기에 더욱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참가 선수 중 프로게이머는 레벨업 대회 2회 우승을 기록하고 샤힌, 리 등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하면서도 스티브 캐릭터 승률 80%를 자랑하는 ‘UYU LowHigh’, 매 회차 8강 이상 진출하며 탄탄한 기본기를 통해 레벨업 대회 첫 우승을 노리는 ‘ROX CHANEL’, 그 누구보다 뛰어난 피지컬과 반응 속도를 보여주며 2019 철권 월드 투어(TWT) FINAL 준우승을 기록했던 ‘EQNX ULSAN’ 선수가 참여한다.
 
아마추어 선수 중에서는 UYU LowHigh 선수와 같이 레벨업 대회 2회 우승을 기록한 클라우디오 플레이어 ‘MulGold’, 5회차 우승을 차지하며 리로이 캐릭터를 통해 안정적인 실력을 보여주는 ‘BreadMan’, 샤오유 캐릭터의 다양한 패턴과 승부수를 통해 10회차 준우승까지 기록한 ‘Wecka’, 지난 레벨업 철권 인비 1회차의 초대 우승자로 레벨업 철권 인비 2회 연속 우승을 노리는 기가스 협회장 ‘DoToRing’, 여성 캐릭터 장인이자 노련한 파캄람 플레이를 통해 꾸준한 성적을 기록하는 ‘HAKUREN’ 선수까지 총 8명의 각각의 뛰어난 실력과 개성을 가진 참가자들이 모이기에 대회의 재미를 떠나 우승자를 쉽게 예측하기 힘든 긴장감 넘치는 경기들이 나올것으로 예상된다.
 
경기 외에도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레벨업지지 스페셜페이지를 통해 승부예측, 응원댓글, 퀴즈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준비되어있으며,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아케이드 스틱, 철권 현역 선수인 ROX KNEE 선수가 사용하는 무릎 레버,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가능한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동안 ‘LVUP ONE: TEKKEN7’ 대회는 6월말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에 10회차이상 대회가 꾸준히 진행되며 철권 프로게이머 및 유명 철권 유저들도 주기적으로 참여하는 국내 철권7 대표 e스포츠 대회로 자리매김함과 동시에 계급 제한이 없어 녹단, 빨강단, 노랑단처럼 계급이 높지 않아도 대회를 즐기기위해 다양한 플레이어가 참가하는 등 철권7을 좋아하는 많은 게이머들이 참여하였다. 국내 유저뿐만 아니라 해외 철권7 유저들도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실시간 방송 채팅으로 많은 해외 철권7 유저도 소통하며 글로벌한 대회로써 눈길을 끌었다.
 
빅픽처인터렉티브는 철권 대회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과 오프라인 e스포츠 대회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기획하게 됐으며, 지난 8월 2일날 독산동 레벨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레벨업 철권 인비 1회차는 2천명이상의 시청자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이번 레벨업 철권 인비 시즌2도 오프라인으로 진행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으로 인해 선수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대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스포츠 대회 플랫폼인 레벨업지지(LVUP.GG)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레벨업지지 공식 트위치 채널(www.twitch.tv/lvupgg)과 공식 아프리카 채널 통해 생중계된다. 중계는 LVUP ONE: TEKKEN 7 대회 중계를 맡고 있는 e스포츠 전문캐스터 박동민 캐스터와 철권계의 선생님 채동훈 해설이 맡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