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작은날개 킹'편 공개

작성일 : 2020.09.07

 

넷마블의 모바일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작은 날개 킹' 편이 공개됐다.

'[성장의 증거] 작은 날개 킹(이하 작은날개 킹)'은 일곱개의대죄에서 세 번째로 등장한 페스티벌 영웅으로 앞서 공개된 두 페스티벌 영웅이 월등한 성능으로 사랑받아왔었기에 공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일곱개의대죄 공식 방송 '호크토크'를 통해 가장 강력한 PVP 메타인 '로스트베인 멜리오스'&'여신족 엘리자베스'를 효과적으로 상대할 수 있다고 해 큰 기대를 받았다.

작은날개 킹의 최대 특징은 모든 영웅 중 가장 높은 스탯과 일곱개의대죄 서비스 이후 한 번도 조명받지 못했던 디버프를 무기로 사용하는 영웅이라는 것. 또한, 개성 '깨어난 힘'은 특정 디버프가 두 개 이상이면 해제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디버프 피해를 줄 수 있다.

필살기 '타일런트 템페스트'는 '심연'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 적 턴 시작 시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는 스킬임에도 버프로 취급돼 적이 함부로 해제할 수 없다. 사실상 대처법이 없어 일단 필살기가 발동돼면 게임이 끝났다고 봐도 무방한 수준으로 강력하다.

국도 작가가 표현한 '작은날개 킹'은 어떤 모습일까? 직접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향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