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레벨업지지, 네오플 인기게임 e스포츠 '던전앤파이터 & 사이퍼즈: 언택트 토너먼트' 개최 예정

작성일 : 2020.08.25

 

레벨업지지(lvup.gg)는 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9월 14일부터 25일까지 인기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의 e스포츠 리그 ‘던전앤파이터 & 사이퍼즈 : 언택트 토너먼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는 매년 ‘DPL’과 ‘액션 토너먼트’라는 별도의 e스포츠 리그를 진행해왔으나 올해는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 이슈로 인해 기존과 달리 온택트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는 9월 14일부터 시작해 18일과 21일, 25일 네 번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며 레벨업지지 트위치와 아프리카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할 예정이다.

던전앤파이터는 예년과 달리 개인전 없이 대장전만 진행하며 예비선수 없이 3인이 1팀을 이루어 진행한다. 16강부터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하며 별도의 예선전 없이 평균 티어(RP) 순으로 상위 16개팀이 참여한다. 또한, 던전앤파이터의 경우 총상금은 1,950만원이며, 경기 중 한 명의 선수가 상대팀 선수 세 명을 모두 이기는 이른바 '올 킬' 달성 시 해당 선수에게 20만 세라를 추가 지급한다.

사이퍼즈는 예비인원 1명을 포함해 6인 1팀으로 구성해 참여한다. 8강부터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던전앤파이터와 마찬가지로 별도 예선전 없이 평균 티어 순으로 8개 팀을 선정해 진행한다. 사이퍼즈의 총상금은 1,320만 규모로 책정됐다.

한편, 참가 접수는 오는 27일부터 9월 2일까지 레벨업지지 아레나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별도의 레벨업지지 계정을 가지고 있어야 가능하다.

[오승민 수습기자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오승민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