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사대천사 류드시엘' 편 공개

작성일 : 2020.08.18

 

넷마블의 모바일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사대천사 류드시엘'편이 공개됐다.

이번 웹툰은 지난 7월 30일 새롭게 등장한 '<사대천사> [섬광]의 류드시엘'을 조명한 것, 류드시엘은 일곱개의대죄 게임에 최초로 등장한 사대천사 영웅이면서 자신보다 낮은 투급의 영웅에게 방어 능력을 40% 낮추는 개성을 가지고 있다. 특이한 개성 덕분에 PVP에서 큰 활약이 가능하지만 상대보다 높은 투급을 가지기 위해선 그만한 투자가 필요하다.

이번 웹툰은 그런 류드시엘의 특징을 자세히 조명했다. 일명 부부사기단이라 불리는 '로스트베인 멜리오다스'와 '여신족 엘리자베스'를 견제하기에 최적의 스킬을 가지고 있고, 자신은 물론이고 인연에 포함된 영웅에게2턴 간 행동불능 스킬을 무시하는 '은총' 효과도 코믹하게 표현했다.

오랜만에 영웅 소개로 돌아온 국도 작가의 류드시엘 편을 직접 확인해보자.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