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에이피이스포츠, 제주 e스포츠 산업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 2020.08.18

 

[자료제공 = 설해원프린스] 인기 프로게임단 설해원 프린스를 운영하고 있는 e스포츠 전문 법인 에이피이스포츠 주식회사(이하 APE)는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과 제주 e스포츠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과의 이번 업무협약은 민간 기업 중에서는 최초로 진행됐으며 제주특별자치도내 e스포츠 인재 육성 및 공동 협력 사업 발굴 추진을 위해 마련됐다.

협약을 통해 APE와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은 제주도내 e스포츠 관련 행사 개최 관련해 상호 협조하며 e스포츠 인재 발굴 및 양성 고육 사업 연계, e스포츠 부트캠프 구축 및 활성화를 위한 협력 등에 대한 방안을 구체화에 나설 계획이다.

APE는 APE 탑클래스 프로게이머 학원 개원 등 교육 산업 확대를 통해 아마추어 선수들을 육성시켜 프로게임단에 입단해 선수로 활동하는 하나의 생태계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인재 발굴 및 양성에 힘쓰고 있다.

APE는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과 함께 제주특별자치도내 우수 인재 육성 및 교류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공동행사를 추진하고 게임단에서 보유한 전문가를 활용한 교육, 문화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 기획을 통해 제주지역 내 e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할 방침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