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넥슨, ‘클로저스’ 신규 군단장 레이드 ‘대양왕 아스모데우스’ 업데이트

작성일 : 2020.08.13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신규 군단장 레이드 ‘대양왕 아스모데우스’를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87레벨 캐릭터를 가진 클로저는 연무극장: 이면을 통해 IF, 대양왕의 성소, 너울치는 대양왕의 성소 등 일반 던전과 12인 레이드 던전인 대양왕 아스모데우스에 각각 입장할 수 있다.

신규 던전 플레이를 통해 신규 장비 3종(코어·모듈·실드)과 최상위 등급의 에픽 장비 3종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장비 3종은 최대 5단계까지 초월이 가능하다. 초월에 성공하면 장비 기본 능력치 상승과 능력치 옵션 추가 효과가 제공된다.

넥슨은 여름 방학을 맞아 30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게임에 접속한 누적 시간(30·60·90·120)에 따라 한여름 소형 통돌이, 고급 위상 섬유(220개)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클로저는 9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군단장 아스모데우스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그랑블루(코어·모듈·리시버·실드) 등 아이템을 얻고, 겜캉스 티켓을 모아 SS/S D 컴포넌트: 코스튬과 코스 원샷 +13·14 랜덤 상자를 만들 수 있다.

같은 기간 아스모데우스와 안개의 침식 던전을 클리어한 누적 횟수에 따라 캐릭터 펫 성체 보관함 랜덤 상자, 코스 원샷 +13·14 랜덤 상자, 3성 보스 위광 랜덤 상자, SS/S D 컴포넌트: 기어 등 아이템 10종을 받는다.

자세한 정보는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