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마이크로소프트 신형 게이밍 콘솔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 11월 출시 예정

작성일 : 2020.08.12

 

마이크로소프트는 12일 엑스박스 뉴스 전달 사이트 '엑스박스 와이어'에서 신형 게이밍 콘솔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를 11월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엑스박스 와이어의 편집장 '윌 터틀'은 현지 시간으로 11일 오후 12시에 '헤일로 인피니티'의 출시 연기 소식을 전하며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가 이번 11월 전 세계 출시되면 4세대 걸친 수천 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와 '더트5', '기어스 택틱스', '용과 같이7', '와치독스: 리전' 등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에 최적화된 50개 이상의 신규 타이틀을 연내 출시 계획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신형 게이밍 콘솔로 하드웨어 가속 다이렉트X 레이트레이싱, 120 이상의 프레임, 빠른 로딩 속도, 중단된 게임 이어하기 등 발전된 성능과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특히 엑스박스 콘솔로 출시된 모든 게임을 신형 콘솔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것으로 밝히면서 이용자들의 주목 받았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