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웹젠 ‘R2’, ‘R2Match 서버최강자전’ 참가자 모집

작성일 : 2020.08.10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대표 PC MMORPG ‘R2’의 ‘R2Match 서버최강자전’을 앞두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웹젠은 6일 정기점검을 진행하고 13일까지 ‘R2’ 이벤트 페이지에서 ‘R2Match 서버최강자전’의 참가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 1개 팀을 구성하기 위해서는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회원 5명이 필요하며, 팀 리더가 대표로 참가 접수를 신청할 수 있다.

‘R2Match 서버최강자전’은 토너먼트 형식의 PvP(Player VS Player) 경기로 서버당 2팀, 총 16개 팀이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팀은 ‘R2’의 5개(나이트/서모너/어쌔신/레인저/엘프) 클래스 모두를 넣은 조합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대회 운영진은 접수 기간 이후 참가 팀을 선정하고, 신청한 팀의 리더에게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선정 결과를 안내할 예정이다. 대진표 및 경기 세부 일정은 18일에 공지된다.

이번 대회 우승 상금으로 1등팀은 100만 이벤트 캐시, 2등팀은 50만 이벤트 캐시, 3등팀은 30만 이벤트 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4강에 진출한 팀이 속한 서버에 경험치 혜택인 'R2DAY'가 제공되며,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서번트 피규어 단품 각 1개'를 증정한다.

한편, ‘R2’는 올해 코로나19 확산을 막고자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전경기를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 또한,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위해 전용 경기장을 마련했으며 회원들은 R2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생중계로 응원하는 팀의 경기를 관전할 수 있다.

웹젠은 대회 관람객들을 위해 ‘시청자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 경기 승리팀을 맞춘 회원 중 3명씩 총 48명을 추첨하여 ‘카오스 포인트 21,000PT’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의 대표 PC MMORPG ‘R2’의 ‘R2Match 서버최강자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