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세가,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메인퀘스트와 신규 캐릭터 '벨리알' 포함된 PV 19, 20탄 공개

작성일 : 2020.08.10

 

[자료제공 =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주식회사 사이게임즈에서 기획 및 제작하고 아크시스템웍스 주식회사가 개발하는 플레이스테이션4 전용 대전 격투 게임 'Granblue Fantasy: Versus(그랑블루 판타지:버서스)'에서 8월 9일 출시 예정인 Ver.1.40의 추가 메인 퀘스트의 엔딩 후 에피소드와 게임 내 이벤트 '보스 타임 어택', 'GBVS: Blitz'를 소개하는 PV 제19탄과 9월 24일에 출시되는 DLC 캐릭터 '벨리알'이 등장하는 PV 제20탄을 공개했다.

■ Granblue Fantasy: Versus PV#19 '메인 퀘스트 업데이트 - 혼돈의 해후 편' 

PV 제19탄에서는 8월 9일 'Ver 1.40'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메인 퀘스트의 엔딩 후 에피소드와 보스를 섬멸하기까지의 시간을 플레이어끼리 겨루는 '보스 타임 어택', 그리고 기간 한정의 랭크 배틀 'GBVS: Blitz' 등의 게임 내 이벤트를 소개한다. 그랑과 지타의 만남, 새로운 성정수와의 보스 배틀 등의 업데이트 내용 또한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또한 메인 퀘스트 제45화를 클리어하면 '그랑블루 판타지' 연동 보상 시리얼 코드로 '보정석 10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보스 타임 어택', 'GBVS: Blitz'의 개최 일정은 게임 내 '정보'에서 확인 가능하다.

■ Granblue Fantasy: Versus PV#20 '벨리알 등장 편'

'그랑블루 판타지'를 대표하는 빌런 '벨리알'이 드디어 'GBVS'에 등장.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되어 DLC로 출시된다. 표준적인 배틀 스타일이면서도 독특한 성능의 어빌리티를 사용하는 교묘한 움직임이 특징이다. 또한 PV에서는 캐릭터 패스 2의 두 번째 캐릭터 '칼리오스트로'도 등장한다. '칼리오스트로'의 DLC는 2020년 10월 출시 예정이다.

■추가 캐릭터 세트 '벨리알' 9월 24일 출시 예정!

* 가격: 8,000원
* 콘텐츠 내용
- 플레이어블 캐릭터 '벨리알’
- 로비 아바타(1종)
- 최애캐 아이콘(1종)
- 추가 퀘스트(2종)
- '그랑블루 판타지'용 특전 직업 스킨 '얼터 에고 멀리셔스'

※본 DLC의 내용은 게임 내에서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획득할 수 있는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즌 2의 추가 캐릭터가 세트로 된 'GBVS 캐릭터 패스 2'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중복 구매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본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제품판의 별도 구매가 필요합니다. 또한 최신판 패치 적용이 필요한 경우에는 업데이트한 후 이용하여 주십시오.
※본 아이템의 사용 권리는 PS4® 본체에 인터넷을 연결하여 "PSN"에 로그인하면 적용됩니다.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즐기기 위해서는 PlayStation®Plus 계정 작성(유료)이 필요합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