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일정] 신작 '토탈워사가: 트로이' 13일 하루 무료! '하이퍼 스케이프' 정식 출시

작성일 : 2020.08.07

 

일정  8일  9일  10일  11일  12일  13일  14일
 컴퍼니 오브 크라임  정식출시 (PC)
 하이퍼 스케이프       정식출시 (PS, XB, PC)
 토탈 워 사가: 트로이           정식출시 (PC)
 킬 잇 위드 파이어           정식출시 (PC)
 오니가 우는 나라           정식출시 (PS)
 UFC4             정식출시 (PS, XB)

긴 장마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8월, 플레이스테이션과 PC에 대작 게임 타이틀 2종이 예정이다.

가장 먼저 8일 턴제 전략 게임 '컴퍼니 오브 크라임'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해당 게임은 1960년 영국의 런던을 배경으로 하며, 갱스터 혹은 형사가 돼 도시의 영향력을 넓혀나가야 한다. 좁은 공간에서 턴제 기반으로 근접 위주의 전투가 벌어지는 것이 특징.

11일에는 유비소프트가 개발한 멀티플레이 전용 FPS '하이퍼 스케이프'가 정식으로 출시된다. 지난 7월 오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선공개된 바 있다. 배경은 2054년의 미래이며, 이용자는 빌딩이 가득한 도시를 배경으로 배틀로얄 형식의 전투를 만끽할 수 있다.

'토탈 워 사가' 시리즈의 신작, '토탈 워 사가: 트로이'가 13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다. 타이틀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그리스 시대를 대표하는 전쟁 중 하나인 '트로이 전쟁'을 소재로 했다. 따라서 그리스 신화의 영웅인 '아킬레스'와 '오디세우스' 등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

토탈 워 사가: 트로이 외에도 '킬 잇 위드 파이어'가 PC 플랫폼으로 출시되며, 지난해 발매된 아크웍스시스템의 '오니가 우는 나라'가 한국어판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14일에는 'UFC4'가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 등 콘솔 플랫폼으로 발매한다.

■ 컴퍼니 오브 크라임

혼란스러웠던 1960년대의 런던, 갱스터와 형사의 치열했던 싸움을 게임으로 그려낸 '컴퍼니 오브 크라임'이 8일부터 PC의 스팀 플랫폼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컴퍼니 오브 크라임은 갱스터 혹은 형사 세력 중 하나를 골라서 도시의 영향력을 확대해나가는 작품이다. 전투는 턴제 방식으로 진행되며, 갱스터로 플레이하게 될 경우, 사업 확장을 위해 비즈니스 기반의 경영이 수반된다. 또, 형사를 플레이할 경우에는 갱스터의 범죄 행위에 대한 증거를 수집하면서 꼬리를 잡는 등, 단순히 전투에만 초점이 맞춰진 작품이 아니다.

특히 갱스터가 세력을 넓힐수록 형사 세력의 압박은 더욱 거세지며, 결국 갱스터는 더욱 더 음지로 파고들어 증거를 인멸하려고 한다. 컴퍼니 오브 크라임은 갱스터와 형사 세력의 싸움을 창과 방패 형식으로 재미있게 풀어낸 작품이다.

■ 하이퍼 스케이프

유비소프트의 신작 배틀로얄 FPS '하이퍼 스케이프'가 11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하이퍼 스케이프는 2054년의 미래의 지구에서 배틀로얄을 펼치는 작품으로, 최대 99명이 경기에 참가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사투를 벌인다. 맵은 도시의 배경이기에 수많은 빌딩과 건물숲으로 이뤄져 있으며 이곳에서 무기와 스킬을 획득하고 적을 처치한다. 

하이퍼 스케이프는 매우 넓은 맵을 가지고 있지만 속도감있기 전개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에 따라 매순간마다 짜릿한 박진감을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형태의 무기가 준비돼 있음에 따라 화끈한 전투를 벌일 수 있다.

개인전 외에도 3명이서 팀을 이뤄 전투를 진행하는 분대전 콘텐츠도 존재한다.

■ 토탈 워 사가: 트로이

발매일인 13일, 단 24시간 동안만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고 밝히면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토탈 워 사가: 트로이'의 출시일이 5일 남았다.

토탈 워 사가: 트로이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트로이 전쟁'을 배경으로 하며, 그에 따라 역사적, 신화적 인물인 '아킬레우스'와 '오디세우스', '헥토르', '아가멤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그리스 신화 속의 대표적 종족인 '미노타우로스', '켄타우로스' 등도 병종으로 등장할 예정.

등장 세력으로는 그리스 연합군과 트로이가 있으며, 추후 DLC로 아마존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