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코리아보드게임즈, '신들의 정원' 출시 이벤트 개최

작성일 : 2020.08.04

 

[자료제공 = 코리아보드게임즈] 3일, 코리아보드게임즈는 ’신들의 정원’ 출시 이벤트 ‘갓피라이터를 초대합니다'와 파노라마 사진대회 ‘상상이상, 세상속상’을 개최했다.

‘신들의 정원’은 코리아보드게임즈가 주최한 2018년도 보드게임 국제공모전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게임으로 탑을 돌려 자원을 얻고 풍경 카드를 모아 전경을 완성하는 세트 모으기 방식의 게임이다. 퍼즐게임을 좋아하거나 ’스플렌더’와 같은 대중적인 전략 보드게임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쉽게 배우고 깊게 몰입할 수 있는 게임이다.

3D 탑과 독특한 일러스트로 구현한 동양적인 판타지, 뛰어난 게임의 전략성과 리플레이성으로 해외에서 먼저 큰 인기를 얻은 ’신들의 정원’은 이미 보드게임 ’쿼리도’를 개발한 프랑스의 추상 전략 게임 명가 ‘Gigamic’과 수출 계약을 맺었으며, 2021년 유럽 론칭도 앞두고 있다.

출시 이벤트 ‘갓피라이터를 초대합니다’는 ’신들의 정원’ 소개 글, 언박싱 영상, 해외 리뷰어 축전 영상 등을 보고 게임을 표현할 수 있는 한 줄 문장을 댓글로 남기는 방식이다. 총 10명을 선정하여 순위에 따라 ‘신들의 정원 디럭스 에디션’, ‘보드게임 액세서리’, ‘치킨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고 선정된 10명의 문장은 ’신들의 정원’ 상품 페이지에 등재될 예정이다.

파노라마 사진대회 ‘상상이상, 세상속상’은 직접 찍은 파노라마 사진을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총 4명을 선정하여 보드게임을 증정한다. 모든 이벤트는 9일 자정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보드게임즈 자사몰 ‘다이브다이스’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들의 정원’은 10일, 코리아보드게임즈 카카오톡 스토어를 통해 공식 출시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