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리브라시스템스, CFK 퍼블리싱 계약 체결

작성일 : 2020.07.17

 

[자료제공 = CFK] 모바일 인기 액션 게임 ‘캣트릭스’의 개발사인 리브라시스템스가, 콘솔 게임 전문 퍼블리셔 CFK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리브라시스템스는 모바일에서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 타이틀 “인생역전 : 흙수저 탈출”의 개발사로서, 열정과 아이디어가 넘치는 젊고 패기있는 멤버들이 모인 게임 개발사이다.

올해 2월에 런칭한 리브라시스템스의 신작이자 모바일 3D 액션 게임 “캣트릭스”는 정식 출시 전부터 G-Rank 챌린지서울상 수상, 인디크래프트 2위, 창구프로그램 TOP30에 올라가는 등 우수한 타이틀임을 입증 받았으며, 출시 3개월만에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에서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하며 인기가도를 달리는 중이다.

리브라시스템스는 이번 7월 CFK와 닌텐도 스위치에 대해 퍼블리싱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어느 타이틀을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하려는지에 대해선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양사는 이번 계약으로 성공적인 타이틀 출시 및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하고 타이틀 개발 및 준비 작업에 착수하게 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