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웨이코스, 컬러풀 RTX 그래픽카드 구매 시 신작 “Death Stranding” 증정

작성일 : 2020.07.10

 

[자료제공 = 웨이코스] 해외 유명 PC컴퍼넌트 및 주변기기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식회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엔비디아와 함께 “컬러풀 테크놀로지(Colorful Technology Co.,LTD)”사의 지포스 RTX SUPER & RTX 시리즈 제품 구매 시 신작 게임 “Death Stranding”을 증정하는 게임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엔비디아에서 주관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9일부터 29일까지 컬러풀의 지포스 RTX SUPER 제품과RTX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프로모션 응모를 통해 ‘Death Stranding’ Steam 게임코드를 얻을 수 있다.

프로모션 신청 시 신청자 정보와 영수증을 첨부하면 확인 후 신청 e메일을 통해 ‘리딤코드’ 발급되며, 컬러풀 지포스 RTX SUPER 또는 RTX 제품이 장착된 PC에서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Steam 게임코드를 교환받을 수 있다. 본 프로모션으로 증정하는 게임코드는 한정된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신작 Death Stranding은 메탈 기어 시리즈 개발자로 유명한 코지마 히데오가 코지마 프로덕션 설립 후 처음으로 선보인 새로운 장르의 액션 게임이다. 초자연적 현상으로 도시간 교류가 끊긴 가상의 미래를 배경으로 전설적인 화물 운송업자인 주인공 '샘 포터 브리지스'의 활약을 다룬다.

지난 2019년 11월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으로 먼저 출시되었으며, 오는 12일에 출시하는 PC버전은 NVIDIA의 GeForce RTX™와 DLSS 2.0 기능 결합되었을 때 더 높은 프레임 지원, 포토 모드 및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지원 기능이 추가되는 등 더욱 향상된 게임 퍼포먼스와 그래픽 품질을 게이머에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밸브의 하프라이프 시리즈와 크로스오버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웨이코스는 설립 20년 경력의 IT기기 전문 유통기업으로, 전 세계 그래픽카드 생산량 탑 클래스로 인정받은 ‘컬러풀 테크놀로지’사의 그래픽카드 제품을 국내 공급하고 있으며, 컬러풀 테크놀로지사의 강력한 기술경쟁력과 품질경쟁력을 기반으로 제품의 무상서비스를 3년간 제공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