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천하제일상 거상’ 신규 명왕 ‘대위덕명왕’ 출시

작성일 : 2020.07.09

 

[자료제공 = 에이케이인터렉티브] 에이케이인터렉티브(대표 정찬익)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경제전략 RPG 천하제일상 거상에 더욱 새로운 신규 콘텐츠가 가득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우선 신규 명왕 ‘대위덕명왕’이 추가됐다. 각성 도올과 다양한 재료를 합쳐 강림시킬 수 있으며, 주변 몬스터를 끌어와 공격하는 ‘돌풍’ 스킬과 자신의 생명력을 동료들에게 이전하는 ‘끈기’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차 장수 쿠베라마차의 각성이 추가되어, 새로운 ‘눈 폭풍’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눈 폭풍’ 스킬은 넓은 지역에 눈송이를 내리게 하여 데미지를 주고 바닥에 물 웅덩이를 생성하여 몬스터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키는 전략적인 스킬이다.

신규 던전 ‘악몽의 틈’ 또한 업데이트했다. 수미산 지역의 포털을 통하여 진입 가능하며, ‘염귀’, ‘추격귀’, ‘거구귀’ 등의 새로운 몬스터도 다채롭게 추가되었으며, 해당 몬스터를 사냥하면 더욱 높은 경험치 및 각종 속성석 및 인장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전설장수 주몽과 초선의 전용 장비가 업데이트 되어 해당 장비 착용 시 더욱 강한 전설 장수 운용이 가능 해졌다. 해당 장비를 모두 착용시에는 특별한 이펙트도 추가되어 외형을 중시하는 유저분들이 환영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무도장 모드 ‘혈투의 전장’도 새로 업데이트 된다. 혈투의 전장은 끊임없이 밀려오는 강력한 몬스터와 전투를 진행하는 무한 도전 모드로, 매주 신수의 석상, 귀화의 서약 등 고급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1일까지 매일 간단한 미션을 통해 수군통제사 장비세트 및 두석린 장비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추가로 지급되는 꿈상자를 통해 최대 광목천왕지환을 비롯한 최상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신규 가입 유저에게는 개량된 2차장수를 즉시 지급하며, 복귀 유저에게는 태황투구, 태황갑옷을 비롯한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파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대위덕명왕을 강림시키면 아마테라스 장비를 지급하며, 전설 장수 전용 장비를 제작하면 신수 유물상자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에 에이케이인터렉티브 관계자는 “이번 천하제일상 거상 업데이트에서는 기다리셨던 새로운 명왕과 그 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컨셉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라면서, “아직 외부 활동이 자유롭지 못한 상황이지만 정성껏 준비한 여름 업데이트로 코로나로 지친 마음을 달래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천하제일상 거상’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천하제일상 거상' 공식 홈페이지 및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