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에오스 레드', ‘혼돈의 탑 2층’ 업데이트

작성일 : 2020.07.09

 

[자료제공 =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혼돈의 탑 2층’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다고 9일 밝혔다.

'혼돈의 탑 2층'은 '에오스 레드'의 주요 특징인 ‘PK’를 특화한 콘텐츠 ‘혼돈의 탑’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지역으로, 텔레포트 및 귀환이 불가능하고 PK에 따른 보상도 더욱 강화된 PK 특화 지역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피소드 2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로그’ 클래스의 1차 밸런스 개선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이번 ‘로그’ 1차 밸런스 개선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유저 의견을 반영한 각 클래스별 밸런스 개선 업데이트를 지속하여 이어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오는 23일까지 ‘메리아의 탐험일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던전인 ‘환영의 성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통해 이벤트 퀘스트를 달성하고 특별한 보상을 획득하거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블루포션게임즈는 한국 직접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에오스 레드'의 첫 번째 해외 진출 지역인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주목을 받으며 사전예약 시작 1개월 만에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