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삼본전자, 신작 모바일 MMORPG '야신 : 신을 삼킨 자' 사전예약 시작

작성일 : 2020.07.09

 

[자료제공 = 하루엔터테인먼트] 삼본전자(대표 배보성)는 YOUAI의 광저우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야신 : 신을 삼킨 자'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야신 : 신을 삼킨 자'는 신의 능력을 가진 4명의 주인공들이 내면에 숨겨져 있던 야수의 본능이 깨어나면서 다른 신들에게 맞서 싸우는 스토리로 시작되고 4단계 야신 변신 시스템과 강력하고 화려한 스킬 액션 등이 매력적인 모바일 게임이다.

또한, 동서양을 아우르는 화려하고 독특한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의 자유도는 물론 장비와 외형을 강화, 승급 시키면서 수련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광활한 필드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배틀 전쟁 등으로 게임에 완성도와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사전예약 시작 전부터 이정재가 홍보모델로 발탁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야신 : 신을 삼킨 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원스토어,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등을 통해 사전예약 신청 시 전원에게 사전예약 전용 칭호(신을 삼킨 자)와 루비, 금화, 장비뽑기권, 소탕권 등 다양한 아이템 지급은 물론, 공식카페에 가입 및 사전예약 신청만해도 추첨을 통해 갤럭시Z 플립 및 구글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현물 상품을 지급 예정이다.

삼본전자 관계자는 ‘사전예약 기간동안 풍성한 이벤트와 현물 경품 등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하며 ‘정식 서비스 오픈까지 게임에 완성도와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