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커벌 스페이스 프로그램', PC용 무료 업데이트 '쉐어드 호라이즌' 출시

작성일 : 2020.07.02

 

[자료제공 = 큐리어스 팩토리] 프라이빗 디비전과 스쿼드가 커벌 스페이스 프로그램의 무료 업데이트 ‘Shared Horizons’ 의 PC 버전을 출시 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올해로 출시 9주년을 맞이해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출시 되었다. 콘솔 버전은 2020년 가을에 출시될 예정이다.

유럽우주국(ESA)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개발한 이번 업데이트엔 유럽우주국의 2개의미션, 랜드마크 Ariane 5 로켓, ESA 테마 우주복, 새로운 부품, 플레이어가 수행하게 될 과학 실험이 추가되었다. 새롭게 추가되는 미션 중 하나인 BepiColombo는 현재 진행 중인 ESA와 일본 우주항공연구개발기구(JAXA)가 함께 진행하는 수성에 대한 미션이며 Rosetta는 목성 집단 혜성의 착륙을 기념하는 미션이다.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포럼의 KSP Loading…: Sharing Horizons with ESA 게시물에서 할 수 있으며 그 외 자세한 정보는 유튜브에서 구독하거나, 트위터를 팔로우하거나, 페이스북,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