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웹툰으로 보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냥이 확대범을 만나다... '젤드리스'

작성일 : 2020.06.22

 

넷마블의 모바일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마신족의 정예] [경신]의 젤드리스' 편이 공개됐다.

'[마신족의 정예][경신]의 젤드리스'는 카드 이동으로 필살기 게이지가 감소하는 독특한 계금과 파티에 십계가 많을 수록 능력이 올라가는 개성으로 기존 PVP 양상을 전부 바꿔놓은 영웅. 젤드리스는 필살기 게이지를 깍는 '인디케이트 어비스' 스킬과 회복 스킬을 막는 '님블 스레드' 역시 좋은 유틸성을 가지고 있어 PVP에 특화된 영웅이기도 하다.

실제 현재 PVP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이라 불리는 여신족 엘리자베스와 로스트베인 멜리오다스 콤비와 싸워도 대등한 수준까지 전투가 가능하다.

국도 작가는 고양이로 강림한 젤드리스와 이를 줍게 된 제리코를 통해 영웅의 설명과 재미를 동시에 안겨줬다. 애묘가라면 더욱 좋아할 [마신족의 정예] [경신]의 젤드리스 편을 직접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