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씨게이트, '더 라스트 오브 어스 2' 공식 라이선스 한정판 게임 드라이브 출시

작성일 : 2020.06.18

 

[자료제공 = 커런트글로벌] '씨게이트 테크놀로지(Seagate Technology plc, NASDAQ: STX)'가 액션 어드벤처 게임 '더 라스트 오브 어스 2(The Last of Us Part II)'의 '플레이스테이션4(PS4)' 및 '플레이스테이션4 Pro(PS4 ™ Pro)' 공식 라이선스 한정판 '씨게이트 게임 드라이브 2TB(Seagate® 2TB Game Drive)'를 한국에 출시한다.

게임 드라이브는 2TB의 방대한 용량을 제공하며, 게임 스토리 주인공인 '엘리'의 독특한 타투 모양이 레이저로 각인된 외관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게임 전체를 드라이브에 저장하고 즉시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게임 드라이브는 PS4 및 PS4 Pro 콘솔에 최적화되어 설치가 원활하며 경량의 소형 제품으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별도의 전원 어댑터가 필요하지 않으며 50개 이상의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휴대하며 어디서든지 플레이 할 수 있다.

씨게이트는 최근 '파이어쿠다 게이밍 SSD'와 '파이어쿠다 120 SATA SSD'와 같이 점차 고도화되어 가고 있는 게이밍 환경에 특화된 스토리지 솔루션을 출시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게이밍 스토리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이외에도 'CES 2020'에서 발표한 '바라쿠다 FAST SSD'와 주변 기기 확장까지 도와주는 '파이어쿠다 게이밍 독'과 같이 폭넓은 제품군으로 게이머와 파워 유저에게 최고의 성능과 편의성을 제공하며, 지속해서 포트폴리오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한정 수량으로 19일부터 판매되는 더 라스트 오브 어스 2 공식 라이선스 게임 드라이브 2TB 가격은 99,000원(권장 소비자가격)이며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