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잘 모은 스킨, 열 장비 안부럽다! '전쟁의 연가: 전연' 코스튬 모음집

작성일 : 2020.06.09

 

아리엘의 모바일 무협 MMORPG '전쟁의 연가: 전연(이하 전연)'에는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코스튬이 마련돼 있다.

전연의 캐릭터는 코스튬과 신병, 날개, 탈것 등 여러 콘텐츠를 이용해 꾸밀 수 있다. 이 중에서 코스튬은 의상뿐만 아니라 머리 모양과 화장, 액세서리 등 세세한 부분까지 꾸며주기 때문에 캐릭터의 개성을 뽐낼 때 자주 사용한다. 

또한 대부분의 코스튬은 공격력과 파괴, 방어력, 생명력 등 전투력 상승에 영향을 주는 능력치를 올려줘 캐릭터 육성에도 큰 도움을 준다. 모든 능력치는 일단 코스튬을 획득하면 장착하지 않아도 무조건 적용되기 때문에 높은 전투력을 원하는 이용자라면 최대한 많은 코스튬을 모을 것을 권장한다.


스킨으로 올라가는 전투력은 잘 키운 장비와 비슷하다 = 게임조선 촬영

코스튬 획득 방식에는 여러가지가 있다. 가장 쉬운 방식은 바로 환생이다. 캐릭터는 350레벨까지 총 네 번의 환생 기회를 얻고, 환생에 성공할 때마다 무료로 환생 코스튬을 지급받는다. 다만, 환생 코스튬은 다른 코스튬과 달리 별도의 능력치가 없다.

다른 무료 코스튬으로는 '결혼 코스튬'이 있다. 환생과 마찬가지로 콘텐츠만 진행해도 쉽게 얻을 수 있는 코스튬으로 약간의 능력치가 부여돼 캐릭터 전투력 상승에도 도움이 된다. 특히 결혼 코스튬은 두루마기와 저고리 등 한복을 연상케하는 외형을 가지고 있다.

이 밖에 세라복과 화이트제복, 검은 성존 등의 코스튬은 한정 이벤트와 스킨 상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환생만 해도 캐릭터를 쉽게 꾸밀 수 있다 = 게임조선 촬영

캐릭터의 외형뿐만 아니라 전투력 상승에도 큰 영향을 끼치는 코스튬. 게임조선은 각 캐릭터의 코스튬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모든 코스튬을 직업별로 정리해봤다.

■ 쾌남이란 이런 것! '패왕' 코스튬


패왕 코스튬 16종 = 게임조선 촬영

■ 아리따운 자태를 뽐내는 '낭랑' 코스튬


낭랑 코스튬 16종 = 게임조선 촬영

■ 고귀함 그 자체, '검선' 코스튬


검선 코스튬 16종 = 게임조선 촬영

■ 독보적 귀요미 '군주' 코스튬


군주 코스튬 16종 = 게임조선 촬영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