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펍지, PCS 1·2 상세 내용 공개

작성일 : 2020.06.02

 

[자료제공 = 펍지] 펍지(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PUBG Continental Series, 이하 PCS) 1, 2’의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오는 6월과 8월 열리는 PCS 1, 2는 PCS 채리티 쇼다운과 마찬가지로 ▲아시아 ▲아시아퍼시픽 ▲유럽 ▲북미 4개 권역으로 나눠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PCS 1은 6월 25일부터 7월 5일까지 2주간 4일에 걸쳐 권역별 총상금 20만 달러와 우승의 영예를 놓고 치열한 승부를 겨루게 된다. PCS 2의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한국과 중국, 일본, 차이니즈 타이페이가 포함된 ‘PCS 1 아시아’는 6월 26일부터 7월 5일까지 2주간 금·일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지역 예선을 거쳐 선발된 총 16개의 프로팀이 일 5매치씩 총 20매치를 펼친다.

한국에서는 PCS 아시아 채리티 쇼다운 결과 상위 3개 팀인 Team Quadro(팀 쿼드로), Gen.G(젠지), ELEMENT MYSTIC(엘리먼트 미스틱)과 한국 대표 선발전을 통해 선발되는 3개 팀이 출전한다. 한국 대표 선발전은 지난 5월 25일부터 진행 중이며, 6월 8일과 9일 파이널 스테이지를 통해 최종 승부가 가려진다.

한편, 펍지는 지난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PUBG Global Championship, PGC) 2019에서의 성공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승자 예측 이벤트 ‘Pick’Em 챌린지‘를 도입한다. 이로써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팬들에게는 더 큰 즐거움을 주고, 참가 프로팀에는 추가 수익 창출을 지원하게 된다.

Pick’Em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PCS 한정판 인게임 아이템 판매 수익의 25%는 4개 권역에 동일하게 배분, 참가팀과 공유할 예정이다. 판매 수익의 25% 중 12.5%는 우승 상금에 추가되고, 나머지 12.5%는 각 팀에 나눠 모든 팀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PCS 1의 Pick’Em 챌린지 이벤트는 오는 6월 17일부터 7월 2일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관련 상세 가이드는 추후 공개된다.

PCS 1 아시아를 비롯해 2020년 배틀그라운드 한국 이스포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