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원신DB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미스터리 호러 보드게임 '광기의 저택' 재입고 기념 이벤트 개최

작성일 : 2020.06.01

 

[자료제공 = 코리아보드게임즈] 코리아보드게임즈에서는 6월 1일 자사 쇼핑몰 다이브다이스 쇼핑몰을 통해 호러 미스터리 보드게임 ‘광기의 저택’ 재입고를 발표하며, 동시에 신규 확장 ‘Path of the Serpent’의 한국어판 이름을 짓는 이벤트를 개최했다.

2011년 발매되어 게이머들의 전유물이었던 ‘광기의 저택’은 2019년 2nd Edition부터 애플리케이션을 연동하여 플레이하는 시스템으로 바뀌며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애플리케이션은 진행의 편리함은 물론, 무작위성을 도입하여 쉽게 질리지 않도록 만들었으며, 적절한 음향효과로 몰입력을 높여줬다.

국내에는 작년 7월에 처음 소개되어 큰 사랑을 받으며 올해 봄 매진이 되는 상황까지 오게 됐다. 코리아보드게임즈에서는 국내 팬들의 아쉬움이 있는 상태에서 ‘광기의 저택’의 재입고와 판매 게시를 알리는 것은 물론, 신규 확장 ‘Path of the Serpent’의 출시 계획과 이벤트를 깜짝 발표하며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확장 ‘Path of the Serpent’의 한국어판 이름을 짓는 이벤트로, 이벤트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선정자에게는 게임 내 규칙서에 이름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하여 ‘광기의 저택’과 마찬가지로 ‘크툴루 신화’를 소재 보드게임 ‘포켓 매드니스’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월 10일 자정까지 운영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12일 유튜브 데굴데굴 스튜디오 채널에서 진행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