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미키' 손영민, 친정팀 APK 프린스 복귀

작성일 : 2020.06.01

 

[자료제공 = APK] APK 프린스는 28일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팀에 '미키' 손영민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미키 손영민은 지난해 LEC 서머를 앞두고 APK 프린스를 떠나 엑셀 e스포츠에 합류한 바 있다. 

2014년 데뷔 이후 어느덧 베테랑 반열에 오른 손영민은 '상남자'스러운 경기 스타일을 가졌으며 2020 LCK에서 사파밴픽, 단단한 팀워크, 공격적인 운영스타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친정팀 APK 프린스에 돌아오게 되었다.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손영민 선수가 APK 프린스에 합류하게 됨에 따라 2020 LCK서머에 어떤 바람을 몰고 오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미키 손영민 선수는 "우선 lck에서 다시 뛸수있는 기회를 준 apk팀에 감사드리고 제가 선수 생활을 더 할수있을지 못할지가 결정되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조금 부담도되고 데뷔때처럼 잃을것 없이 맘 편하게 겜할순 없겠지만 열심히해서 좋은경기력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입단 소감을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