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시련의 폭풍’ 던전 층수 확장 업데이트 실시

작성일 : 2020.05.28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8일(목),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에 던전 층수 확장을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90층으로 확장된 ‘보석 던전’과 40층으로 확장된 ‘시련의 폭풍’ 던전을 즐기며 보다 강력한 몬스터와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각 던전을 완료하면, ‘보석’, ‘도안’, ‘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로필 꾸미기’ 기능과 이용자 인벤토리 내 아이템 합성 수량의 기본 값을 최대값으로 조정하는 등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10일(수)까지 필드에서 획득 가능한 특별한 ‘주사위’를 돌리면 나오는 숫자에 따라 ‘룬 수정’, ‘특급 사료’ 등을 지급하는 여름 맞이 ‘주사위 이벤트’를 실시해 이용자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일정 개수의 ‘레드다이아’를 소모한 이용자에게 특정 비율의 ‘레드다이아’를 돌려주는 환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테라 클래식’의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