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에오스 레드' 캐릭터 서버 이전 진행

작성일 : 2020.05.28

 

[자료제공 =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캐릭터 서버 이전’이 진행된다고 28일 밝혔다.

‘에오스 레드’의 게임 내 커뮤니티 및 컨텐츠 활성화를 목적으로 진행되는 ‘캐릭터 서버 이전’을 통해 유저는 현재 게임 플레이 중인 서버에서 다른 서버로 캐릭터를 이전할 수 있다.

이번 ‘캐릭터 서버 이전’ 기간은 5월 28일부터 6월 10일까지이며, 처음 진행되는 만큼 안정성 확보를 위해 주말을 제외한 월~금요일의 정오 12시부터 오후 18시까지만 이전이 가능하다. 이번 진행을 통해 안정성이 검증되면 향후 24시간 이전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서버 이전을 원하는 유저는 게임 내 상점을 통해 ‘캐릭터 서버 이전권’을 구매한 후 이전하고자 하는 서버를 선택하여 이전 신청을 하고, 일정 시간 이후 이전된 서버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전하고자 하는 캐릭터가 70레벨 이상이고 서버 이전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이전이 가능하며, 서버 인구밸런스를 위하여 서버별 이전 신청자수에 따라 일부 서버는 조기에 이전이 마감될 수 있다. 또한, 지난 4월에 오픈된 신규 서버 '바란’과 '칸'으로는 이전이 불가하다.

‘에오스 레드’의 ‘캐릭터 서버 이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