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카이로스:어둠을 밝히는 자' 2차 업데이트 및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20.05.28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가 서비스 중인 신작 모바일 엔들리스 MMORPG ‘카이로스:어둠을 밝히는 자’가 정식 출시 후 두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카이로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하여 다른 유저보다 빠르게 성장하는 유저들을 위해 지존 80레벨까지 확장하였다.

더불어 장비에 장착된 보석을 단련하여 해당 보석의 효율을 증가시키는 컨텐츠인 ‘단련' 컨텐츠를 새롭게 추가하며 모바일 엔들리스 MMORPG답게 유저들에게 다채로운 컨텐츠 제공으로 재미를 더했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이번 2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5월 28일(목)부터 6월 17일(수)까지 총 4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4차 전직을 달성하라’ 이벤트 기간 동안 4차 전직 달성 후 카페에 인증하면 ▲2배 경험단 5개, ▲군함 장비 상자 2개, ▲피로물약 3개 등 참여자 전원에게 약 5만원 상당의 상품을 지급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 1명에게 루이비통 서류가방을 제공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칠요' 경지에 도달 시 자동참여되는 이벤트와 61레벨 무료 VIP 활성화 시 자동 참여되는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클러치백과 루이비통 장지갑을 각각 1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당일 저녁에 ▲보물 찾기령 10개, ▲룬영패 1개, ▲금화 500만 등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혜택을 전체유저에게 지급하는 등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게임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풍성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카이로스에게 많은 사랑을 주신 유저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이벤트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카이로스:어둠을 밝히는 자’는 구글 플레이, 갤럭시 스토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이로스’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