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DRX, 미디어 플랫폼 업클과 MOU 체결

작성일 : 2020.05.28

 

[자료제공 = DRX] LCK 인기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임단 DRX(대표 최상인)가 젊은 미디어와 업무 제휴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이어간다.

DRX는 26일 2030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미디어 플랫폼 업클과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대중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클은 인사이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글과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해 20, 30세대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을 표방하고 있다. 가볍고 재미있는 컨텐츠부터 트렌드, 전문지식을 다루는 전문가까지 폭넓은 내용을 다룬다.

DRX는 체계적인 아카데미 시스템을 업클과 연계, ‘LOL 입문서’를 연재하는 한편 누구나 쉽게 참여해 자신의 티어를 향상시킬 수 있는 LOL 챌린지 프로그램을 제작, 배포할 계획이다.

업클 관계자는 “그간 국내 LOL 아카데미들은 주로 프로게이머를 양성하는데 치중했다. 반면 ‘DRX와 함께하는 챌린지’는 일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실질적 국내 첫 롤 교육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DRX 측은 “LOL은 꾸준히 인기를 끌어 온만큼 수많은 노하우가 쌓여 신규 유저 진입 장벽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며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하는 미디어 업클과 함께 초보 유저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를 제작, 배포함으로써 DRX의 신규 팬을 확보하고, 나아가 e스포츠 전체의 볼륨도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