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방주지령' 신규 컨텐츠 연합전투 업데이트 진행

작성일 : 2020.05.27

 

[자료제공 = 플래닛츠] 플래닛츠가 스낵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방주지령'에서 신규 컨텐츠 ‘연합전투’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컨텐츠 ‘연합전투’는 길드원이나 친구 혹은 랜덤한 어령사와 함께 조를 이루어 전투를 진행하는 시스템으로 새로운 전투 규칙이 존재한다.

‘연합전투’ 전에 미리 원소각성 순서를 정하고 보유 서령 1명을 원하는 위치에 편성(출전) 시키는 등 새로운 전투규칙을 활용해서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어령사들이 원소각성 및 보유 서령 등을 다양하게 구성하여 전투를 도전할 것으로 보인다.

추가로 이번 업데이트에는 현재 진행 중인 신규 이벤트 새로운 시대 이벤트의 신규 시나리오 던전이 오픈된다. ​

이벤트를 통해 확률적으로 휘장[나키사와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으로 나키사와메(SR) 한정 서령과 황금슬라냥 등 다양한 보상을 교활 수 있다고 한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