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검극 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에픽 게임즈 스토어 6월 12일 출시예정

작성일 : 2020.05.27

 

[자료제공 = SNK] SNK (대표:도야마 코이치) 가 PlayStation®4/Xbox One/Nintendo Switch™/Stadia로 판매중인 검극 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을 2020년 6월 12일부터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993년에 탄생하여 무기로 싸우는 검극 대전격투게임으로서 세계적인 인기를 얻어 온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가 전작으로부터 11년의 세월을 넘어 세계관이나 게임성을 계승하면서도 새로운 영상 표현으로 출시된다.

■ 일본을 무대로 천하무쌍 검사들의 싸움 개막

시리즈 역대 인기 캐릭터 13명과 스토리에 더욱 몰입감을 선사할 새로운 캐릭터 3명을 더해 총 16명의 검사가 참전하며 “사무라이 쇼다운 III”의 주인공인 ‘히사메 시즈마루’도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한다. 첫 작 “사무라이 쇼다운”으로부터 1년 전의 일본을 무대로 자신의 신념을 관철하는 검사들의 싸움이 막을 연다.  

■ ‘긴장감’과 ‘상쾌함’을 추구한 게임성

분노 게이지, 일섬, 비오의 등, 역대 인기 시스템을 채용. 한 순간의 방심으로 생사가 갈리는 ‘긴장감’과 일격 필살의 ‘상쾌함’을 추구한다. 

■ 새로운 캐릭터들이 DLC로 참전

역대 인기 캐릭터들이 DLC로 등장하며 거기에 DLC 캐릭터 4명을 세트로 구성한 ‘시즌패스’도 판매한다.

■ 조기구입 할인 캠페인 실시

오늘부터 6월 11일(한국시간) 까지, 특별 조기구입 할인 캠페인을 실시하며 게임 본편 및 DLC 캐릭터 등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